C# Interface란 무엇인가?

C# Interface란 무엇인가? 어떤사람들은 객체지향 프로그래밍의 꽂은 인터페이스라고하고 중수에서 고수로 넘어가려면 이것을 잘 다뤄야 된다고 이야기를 한다죠.. 저는 뭐 아직 클래스가 뭔지도 제대로 파익이 안되어서 먼 미래의 이야기같네요 하지만 모르고 넘어갈 수는 없기 때문에 C#에서 말하는 인터페이스를 알아 보고자합니다 interface [이름] { 메소드.. 이벤트.. 인텍서.. 프로퍼티.. } 이렇게 나와있습니다. 또한 객체를 생성할 수 없다고 합니다;; 그럼 어디다 어떻게 쓰라는 건지.. 이것은 인터 페이스를 참조하는 파생클래스를 만들어서 만들어진 클래스로부터 객체를 생성해서 사용은 가능합니다. 뭐.. 상속해서 사용해야하기때문에 이것안에 는 public 으로 선언해줘야 겠죠.. 이런것은 납득이 갑니다. 이거 사용 할려고 클래스를 만들어서 사용 해야 한다니 정말 번거롭네요.. 이게 대체 뭐라고.. interface { .. } → new 객체생성 (x) intefrace Inf_nm {...} → class Cls_nm: Inf_nm { … } → Cls_nm inf = new Cls_nm( ...) (O) Inf_nm inf_nm = new Cls_nm() (O) ← 지난 시간에 봤었던 것 같네요.. 기반클래스와 파생클래스의 관계처럼.. 클래스가 인터 페이스로 상속을 받았으니 이런 식으로 형변환도 가능 하다라는…. 전 아직도 잘 모르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