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3d C# toolba 사용해보기

구글블로그스팟 제 블로그 글이 드디어 네이버에 조회가 되네요..

구글블로그스팟 제 블로그 글이 드디어 네이버에 조회가 되네요..



안녕하세요 메르세데스입니다.  어제인가요? 네이버 블로그 점검이 있었었죠..  어제가 아닐 수도있는데요..   구글에서는 N사글이 잘 조회가 안되고 N사에서도 구글블로그의 글이 잘 검색이 안되잖아요..    이런문제때문에 정말 고민이 많고 생각이 많았는데 잠자기 전에 한번..   네이버에서 제 블로그의 글이 검색이 되는지 조회를 한번 해봤거든요..


제가 사이트등록을 해 놓아서.. 메르세데스라고 한번 쳐봤더니.. 제 사이트이름이 안뜨는거에요..ㅜㅜ

그래서 이게 웬일인가...  그럼 그렇지.. 이젠 등록된 사이트도  검색이 안되게 된건가? 절망에 빠져있었습니다.


혹시나해서.. 블로그 출처를 google-blogspot 제 주소로 설정하고 검색 하였더니 이게 웬일인가요? 제 블로그글들이 나옵니다.

네이버에서 구글블로그조회됨


정말 깜짝 놀랐습니다. 그동안 얼마나 속상했었는데ㅜㅜ 

하지만 검색순위는 안드로메다여서.. 대체 제 글이 어디있는지 찾아내기 힘들지만...그래도 아무튼 네이버쪽에 무슨 변화가 생긴게 분명한것 같습니다.

블로그하나는 좀 그래서.. 기존에 N사거를 메인으로하고.. 구글블로그스팟에 하나 만들어놓은게 있었는데 나아질 기미가 안보여서.. 절망에 빠졌었거든요.. 이러다는 안될것같아서 티스토리쪽에 글 5갠가를 올려서 천천히 키워볼까 고민중이었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이렇게 조회가 되기 시작하니 어떻게 해야하나 고민을 해야 겠습니다.



RSS FEED를 등록한거여서.. 글등록갯수가 25개 밖에 안뜨는것같습니다. 그 전에 작성한것들은 누락되었죠..  RSS를 수정하던가.. 글을 재발행하던가..해야겠습니다. 아무튼 좋은 징조인것 같습니다.   구글블로거님들 힘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