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3d C# toolba 사용해보기

lenovo YOGA TABLET2 이거 좀 특이하네요..!

안녕하세요 평소 IT장비에 관심이 많은 지라.. 이곳저곳 둘러보다가 보니.. lenovo YOGA TABLET2라는 제품이 나와있어서 살펴보았는데..

정말 특이하면서 괜찮은 제품 인것 같아서 살펴 보려고 합니다..

안드로이드와 윈도우 계열의 버전이 동시에 존재하네요.. 모델명 에서도 알 수 있듯이 노트북 이라기보다는..아이패드나 갤럭시탭과같은 태블릿 모델입니다.

태블릿 하면.. 심플한 사각형의 노트모양을 생각하게 되는데요.. 아이패드 처럼 말이죠..

이 모델 같은경우 한쪽 면이 두껍게 되어 있습니다.. 유심히 보시면.. 뭔가 있네요... 네.. 눈치 빠르신분 이라면 바로 알아 채셨을 겁니다..









프로젝터의 렌즈네요...




세상참 좋아졌네요.. 뭐 요즘.. 미니 프로젝터들도 많이 나와있으니....크게 놀라운 일은 아닌가 보네요..^^ 예전에 프로젝터 하면.. 고가이며.. 렌즈한번 교체 할려고 하면.. 비용도 만만치 않고 전기도 많이 먹고.. 그랬던 것으로 알고 있었는데


어떨지 궁금하긴 합니다.






프로젝터의 큰 성능적인 기대를 하기에는 무리가 있긴 합니다만.. 일딴.. 나와있는 스펙으로는 어두운 방안을 50인치 사이즈정도를 투사할 수 있는 정도의 성능이라고 나와있습니다. 음.. 어두운 방안이라는게 어떤것을 의미할까요...;;






뒷면에는 태블릿을 세울수 있도록 펼쳐서 바닥에 세울 수 있도록 킥스탠드가 있습니다. 또한 펼쳐지는 부분을 보시면 사각형 모양의 홈이 있습니다. 이것을 이용해서 벽에다가 걸 수 있도록 했습니다. 생각보다 괜찮은 아이디어입니다.






또하나 이것도 괜찮은것 같습니다.







세로면의.. 이곳을.. 실린더라고하네요.. 한 손으로 잡아서 마치 책을 한손에 쥔듯한 느낌으로 안정감있게 들 수 있겠네요..



실린더안에는 배터리가 들어있죠.. 발열은 어떨지 모르겠으니 일단.. 제가 봤을때 정말 괜찮은 아이디어인것같습니다.


기존의 네모난 테블릿과 다르게 한손으로 잡았을때..불안함이 줄어들 것 같습니다.


이런디자인으로 인하여 긴 배터리 시간을 유지할 수 있게되었습니다. 실린더안에 배터리를 채워서 15시간을 사용할 수 있게 하였습니다. 요즘.. 추세는.. 얇아지는 테블릿인데말이죠...

제 개인적인 생각은 디자인의 변화가 두마리의 토끼를 잡은것같습니다.


세부 스펙은 아래와 같습니다. 윈도우용버전과 안드로이드용 버전이 동시에 존재하고요.. CPU는 인텔Atom프로세서를 사용하고있습니다. 브로드웰cpu가 탑재되었다면 하는 아쉬움이 남네요 ^^



또한 프로젝터가 포함된 모델의경우.. 안드로이드의 13인치pro모델에 한해서만입니다.









무게는 모델에따라.. 400~900g 입니다. 900g이면.. 한손으로 오래들기에는 좀 무리가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드네요..


디스플레이는 1920*1200 ~ 2560*1440 이며.. IPS패널입니다. IPS패널이기때문에 시야각으로 인한 불편함은 없을것같습니다. 요즘나오는 태블릿이며 노트북이며.. 다들 고해상도입니다.




이상으로 lenovo YOGA TABLET2을 살펴봤습니다.

댓글